안동팝스밴드의 ‘응답하라 7080 – Bravo My Life’

2018 안동공연예술축제 9번째 공연, 안동팝스밴드의 ‘응답하라 7080 - Bravo My Life’ 공연이 오는 21일(토) 저녁 7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열린다.

안동팝스밴드는 2008년 순수 아마추어 음악단체로 출발한 지역의 민간음악예술단체로 대중들에게 친숙하고 귀에 익숙한 대중적인 음악을 연주하는 악단이다.

음악이란 매개체로 세대를 이어주는 가교역할을 통해 관람객과의 소통과 공유를 추구하는 단체로 활동하고 있으며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봉사로 지역민들에게 순수한 마음으로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사람이 인생을 살아가는 동안 10대부터 60대까지 이르기까지 세월의 문턱에서 한 번쯤 들어봤던 가요를 통해 삶의 의미를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진행한다.

안동팝스밴드의 라이브 연주와 노래에 담긴 편지 사연을 DJ가 주크박스로 진행하며 아날로그의 감성과 복고풍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가요 공연으로 관람객들에게 삶의 의미와 희망을 보여 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8년 안동공연예술축제의 관람료는 전석 5,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