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는 문화가 있는 날 특별기획공연 시립합창단‘브런치 콘서트’를 오는 28일(수) 오전 11시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청주시립합창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공기태)이 마련한 이번 브런치 콘서트는 춘삼월 봄을 맞이하는 테마로 합창, 행복특강 등을 단원들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화사한 무대를 준비했다.

아름다운 사운드와 멋진 하모니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공기태 지휘로 양이룩 곡 <봄빛> 합창을 시작으로 소프라노 박혜림이 뮤지컬 My fair lady 중 <I could have danced all night>, 바리톤 양진원이 윤학준 곡의 <마중>, 소프라노 김보림이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중 <Only Love> 를 열창한다. 

또한 <그대가 있어 행복하다>라는 주제로 여가문화연구소 소장 김현기의 행복특강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혼성중창 <Canon>, <Fly Me To The Moon>과 합창으로 조혜영 곡 <바람은 남풍>, 김원기 편곡<사랑합니다> 등을 선보이며 봄 기운을 전한다. 

음악의 깊이를 위해 해설과 함께 무대 앞에서 공연을 관람하는 것이 큰 매력이고 두배의 즐거움인 청주시립예술단‘브런치 콘서트’는 4개단체의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예술적 색깔로 시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음‘브런치 콘서트’는 4월 25일(수)에 선보일 시립국악단 녹음방초 승화시‘이산 저산 꽃이 피네’가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