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호수도서관(관장 김수자)은 생활 속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더해줄 「아름다운 생활 공예」프로그램을 3. 8∼3.16일까지 운영한다.

2주간 매주 목, 금요일에 총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오창 지역 육아정보 네이버카페인 『오창맘들 모여라』의 회원이자 토탈공예 전문강사인‘김경연’강사의 재능기부로 진행될 예정이다.

2017년 6월 지역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오창 지역 육아정보 네이버카페 『오창맘들 모여라』와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문화 확립 및 상생발전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고 있는 오창호수도서관은 3월에 운영되는 「아름다운 생활 공예」프로그램 또한 “공동협약”의 일환으로 개설하였다.

프로그램은 비즈, 리본, 냅킨 공예 등을 직접 배우고 악세사리 및 소품을 제작해보고 응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수강신청을 한 청주시민 15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수강신청은 2.27(화) 오전 10시부터 오창호수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오창호수도서관 관계자는“오창을 대표하는 육아정보 네이버카페『오창맘들 모여라』와의 협약 이후 회원의 재능기부 활동으로 다양한 지식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오창호수도서관을 통한 지역 나눔 문화의 확산 및 문화발전의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