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자원봉사단(대표 이만희) 대전지부(지부장 장방식)는 11일 ‘이웃사랑 사랑나눔 칫솔기증’을 통해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대전지부(이하 신천지자원봉사단)는 대전시 대덕구장애인자립생활센터의 전 회원들에게 칫솔을 기증했다. 칫솔을 받은 회원들은 변함없는 신천지자원봉사단의 사랑에 감사해 했다.

여미경 대덕구장애인자립생활센터 이사는 “매년 이렇게 찾아오고 도와 주셔서 회원들에게 정말 큰 힘이 된다”며 “신천지자원봉사단의 사랑에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미소를 지었다.

정명숙 대전지부 사무국장은 “장애인들을 만날 때 마다 어떻게 도울까 생각하다 장애인들의 치아 건강을 생각하고 준비하게 되었다”며 “비록 조그마한 선물이지만 정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그 취지를 밝혔다.

장방식 지부장은 “어렵고 힘들게 살아가는 주변 분들에게 단순하게 물질만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사랑을 담아 실천하는 교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봉사를 통해 사랑을 실천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신천지자원봉사단 대전지부는 지난 한 해 동안 연탄나눔 봉사, 담장 벽화봉사, 길거리 청소 봉사, 불우이웃 반찬나눔 봉사, 노인정 이미용 봉사, 현충원 참배객을 위한 차 봉사, 나라사랑 평화나눔 행사, 효잔치 등 연간 봉사 기간 443일, 봉사인원 3,611명, 수혜자인원 2,048명으로 각종 단체로부터 감사패, 우수상 등 총 16회 수상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