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자원봉사단 대전지부, 이웃사랑 사랑나눔 칫솔기증
신천지자원봉사단 대전지부, 이웃사랑 사랑나눔 칫솔기증
  • 손혜철
  • 승인 2018.01.11 15:30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천지자원봉사단(대표 이만희) 대전지부(지부장 장방식)는 11일 ‘이웃사랑 사랑나눔 칫솔기증’을 통해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대전지부(이하 신천지자원봉사단)는 대전시 대덕구장애인자립생활센터의 전 회원들에게 칫솔을 기증했다. 칫솔을 받은 회원들은 변함없는 신천지자원봉사단의 사랑에 감사해 했다.

여미경 대덕구장애인자립생활센터 이사는 “매년 이렇게 찾아오고 도와 주셔서 회원들에게 정말 큰 힘이 된다”며 “신천지자원봉사단의 사랑에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미소를 지었다.

정명숙 대전지부 사무국장은 “장애인들을 만날 때 마다 어떻게 도울까 생각하다 장애인들의 치아 건강을 생각하고 준비하게 되었다”며 “비록 조그마한 선물이지만 정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그 취지를 밝혔다.

장방식 지부장은 “어렵고 힘들게 살아가는 주변 분들에게 단순하게 물질만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사랑을 담아 실천하는 교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봉사를 통해 사랑을 실천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신천지자원봉사단 대전지부는 지난 한 해 동안 연탄나눔 봉사, 담장 벽화봉사, 길거리 청소 봉사, 불우이웃 반찬나눔 봉사, 노인정 이미용 봉사, 현충원 참배객을 위한 차 봉사, 나라사랑 평화나눔 행사, 효잔치 등 연간 봉사 기간 443일, 봉사인원 3,611명, 수혜자인원 2,048명으로 각종 단체로부터 감사패, 우수상 등 총 16회 수상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