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S불교방송·대한불교조계종 포교원 업무협약 체결 -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과 대한불교조계종 포교원이 방송을 활용한 활발한 신행운동과 적극적인 불법홍포를 위해 손을 잡았다.

BBS불교방송과 대한불교조계종 포교원은 오늘(10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포교활동을 위해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 자리에서 포교원장 지홍스님은 “BBS불교방송과 포교원 양측 모두 포교를 실천하는 조직이고, 의지가 있는 만큼 잘 맞춰가자”고 강조했다.

BBS불교방송 선상신 사장은 “불교방송의 존재이유는 방송을 통한 포교에 있다.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신행혁신운동인 ‘붓다로 살자’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BBS불교방송은 앞으로 불자들이 포교원의 신행혁신운동인 ‘붓다로 살자’를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라디오와 TV를 통해 적극 홍보하고, 포교원의 다양한 소식을 불자들에게 신속하게 전할 방침이다.

아울러 BBS불교방송과 포교원은 다양한 방식의 신행혁신 캠페인을 공동 추진할 계획이다.

무술년 한 해 동안 BBS불교방송과 대한불교조계종 포교원은 불자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부처님 가르침을 실천할 수 있도록 방송을 통한 다양한 포교활동에 앞장서 한국불교에 새로운 포교열풍을 확산시키는데 역할을 할 전망이다.

한편, 협약식에는 대한불교조계종 포교원장 지홍스님과 포교부장 가섭스님, 포교국장 노휴스님, 포교연구실장 원철스님, 포교연구실 사무국장 원묵스님, BBS불교방송 선상신 사장과 최윤희 라디오제작국장, 박주원 라디오편성부장, 유은상 기획홍보부장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