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웃사촌>이 청주시와 청주영상위원회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주요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2018년 1월 6일부터 10일까지 청주시에서 진행되는 <이웃사촌>의 주요 촬영은 청주시 운천 신봉동 및 사직 1동 도로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촬영은 청주시청, 청원경찰서, 흥덕경찰서, 청주영상위원회의 협조 및 허가 아래 진행된다.

영화 <이웃사촌> 촬영은 무심서로를 시작으로 제1운천교, 운천신봉동 주민센터에서부터 흥덕사거리방향 직진 도로, 삼원맨션 사거리, 사직1동 주민센터 일대로 차량 통제 및 보행자 부분통제 계획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렇듯 촬영에 앞서, 청주시는 청주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안내 중이다.

영화 <이웃사촌>은 가택연금중인 예비대선주자와 이웃집을 몰래 엿들으며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국가 비밀정보요원, 담벼락 하나 사이에 둔 극한직업 두 남자의 수상하고도 은밀한 거래를 그린 영화.

배우 정우가 국가 비밀정보요원 유대권역을, 오달수가 가택연금중인 예비대선주자 이의식역으로 출연을 확정하여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영화 <이웃사촌>은 천만 영화 <7번방의 선물> 이환경 감독의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히말라야>, <재심>으로 흥행 배우로 우뚝 선 정우와 천만 영화의 빼놓을 수 없는 배우 오달수가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웃사촌>은 내년 초까지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에 돌입하며, 영화는 2018년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