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체육회(회장 홍성열 증평군수)는 21일 오후 6시 30분 증평생활체육관에서‘제56회 충북도민체전 선수단 해단식 및 2017년 증평군 체육인 송년회’를 개최했다.

올 한해 증평체육을 빛낸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을 다지는 한편 증평군 체육의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홍성열 증평군수, 연종석 군의장을 비롯해 체육회 임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증평군 체육활동의 1년을 뒤돌아보는 영상물 상영을 시작으로 유공자 시상과 2017년 체육활동 추진성과 보고 등으로 진행됐다.

군 체육회는 유공자 시상을 통해 군 체육발전과 위상을 드높인 정광윤 증평군 테니스협회장 등 각 분야 유공자 21명에게 공로패 및 감사패를 전달했다.

특히 이날은 2017년 충북도민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단체 4팀과 선수 6명에게 시상도 이뤄졌다.

이번 시상은 도민체전에서 1위를 차지한 씨름과 택견을 비롯해 3위에 오른 검도와 싸이클 팀과 개인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선수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홍성열 군수는“올 한해 증평의 체육발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헌신한 체육회 임직원과 생활체육인들, 각종 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단 및 지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내년에도 생활체육의 저변확대는 물론 엘리트 체육에 더욱 많은 관심으로 증평 체육의 위상을 높이는데 다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