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단양상공회의소(회장 김현성)는 지난 15일 제천 그랜드컨벤션에서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제천단양상공회의소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올 한해 제천단양상공회의소에 아낌없는 지원과 성원을 보내준 회원사에 대한 격려와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송년회는 사단법인 우듬지 고중곤 박사의 ‘낮은 무릎 경청의 힘, 프리 리스닝(Free Listening)’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이 있었으며, 인사말, 모범기업 및 근로자 표창, 만찬 순으로 이어졌다.

특히 올 한해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자연환경(주)(대표 이규호) ▲티테라(주)(대표 성유제) ▲테라코코리아(주)(대표 존에릭위드스트롬) ▲에코번인터내셔널(주)(대표 김민섭) ▲(주)에스켐(대표 하홍식) 등 5개 기업에 모범기업 표창패를, 기업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아세아시멘트(주) 김덕수 ▲(주)아세아테크 김경환 ▲(주)태형 김용수 ▲케이에치트레이딩(주) 고병민 ▲(주)엠아이팜 송영석에게 모범근로자 표창패가 수여됐다.

김현성 제천단양상공회의소 회장은 “2018년에는 더 정진하는 자세로 전국 제일의 상의가 될 수 있도록 회원사분들과 함께 노력해가겠다”고 말했다.

이근규 제천시장은 “올 한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 제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신 기업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제천시 경제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