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2017담양관광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담양군, ‘2017담양관광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 권경임
  • 승인 2017.12.11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담양군은 전국의 사진애호가와 출사객, 주민을 대상으로 공모한 ‘2017담양관광 사진공모전’ 심사결과 김현경 씨의 ‘환상적인 축제의 밤’이 대상, 우수상에는 이재광 씨의 ‘아름다운 메타길’, 우승민 씨의 ‘소쇄원 하경’, 김정현 씨의 ‘담양 메타세쿼이아 별 궤적’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상작은 지난 5월 담양대나무축제 기간 중 관방제림에서 펼쳐진 환상적인 레이저쇼를 다정하게 감상하고 있는 연인의 모습뿐만 아니라 자연경관과 현대기술의 조화를 잘 담아내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 4월부터 10월 말까지 약 7개월간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담양의 아름다운 사계절을 담은 생태관광자원, 관광명소 등 총 329점의 작품이 접수됐다.

심사과정을 통해 대상 1점, 우수상 3점, 장려상 5점, 입선 35점 등 총 44점이 선정됐다. 입상작 발표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담양군청 홈페이지(damyang.go.kr) 공지사항 또는 고시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 입상작은 ‘천년 담양’의 브랜드 가치를 드높일 수 있는 관광홍보마케팅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며 “담양지명 1000년의 해인 2018년에도 ‘담양관광 사진공모전’에 많은 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