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청년회의소(영동JC) 창립 제44주년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24일 영동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지역사회발전에 앞장서 온 영동JC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하기 위해 열린 이날 기념식은 ‘청년의 중심 하나되는 영동JC!’라는 2018년 새로운 슬로건으로 힘찬 출발을 알렸다.

2018 영동JC 임원진으로는 신임 홍정수 회장을 비롯해 현재경 상임부회장, 오병관 내무부회장, 오민식 외무부회장, 김영민, 이몽호 감사 등이 구성됐다.

박세복 영동군수를 비롯해,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주민 등 150여명이 참석해 새롭게 내딛는 발걸음을 격려했다.

박 군수는 축사를 통해 “회원들의 젊은 힘을 모아 지역사회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여 최고의 청년단체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제47대 신임회장에 취임한 홍정수 회장은 “남을 먼저 배려하고 행동으로 실천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는 영동JC를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임한 연규영 회장은“지난 한해동안 모든 회원들이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했다.”라며, “앞으로도 신입회원 시절처럼 영동지역발전에 앞장서는 영동청년회의소 한사람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정수(남·38세) 신임회장은 (주)은광 대표로 재직중이며, 2014년 3월 JC가입 이후, 감사, 상임부회장을 거쳤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