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는 올해 말로 만료되는 한방바이오엑스포공원시설을 관리 운영할 수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시는 한방바이오엑스포공원시설의 위탁기간이 올해 말로 만료됨에 따라 2018년부터 3년간 시설을 관리 운영할 새로운 수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수탁 시설은 한방엑스포공원 내 한방생명과학관, 국제발효박물관(생약초가공시설 포함), 약초허브전시판매장, 부대시설 및 부지이다.

신청자격은 한방엑스포공원 시설의 효율적 운영이 가능한 비영리 법인 또는 단체로 ▲시설 운영에 필요한 전기기술자(전기기사) 고용 계획 ▲공원 수목과 약초허브전시장 관리에 필요한 조경 또는 약초관련 소지자의 고용 계획 ▲엑스포 공원 내 VR 및 4D 체험관을 포함한 전시시설 활용 및 운영 계획을 제시해야한다.

수탁 운영을 희망하는 업체는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 구비서류를 작성해 오는 24일까지 제천시청 한방바이오과 바이오사업팀(본관 2층)으로 직접 접수하면 된다.

시는 수탁기관 선정 심의위원회를 구성해 정성․정량 평가를 통해 최고 점수를 받은 신청자를 사업자로 선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엑스포공원 시설물의 안정적 운영과 공원 활성화를 통해 제천한방바이오산업 발전에 기여할 우수한 수탁자가 선정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또는 한방바이오과 바이오사업팀(043-641-678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