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는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한 올림픽 분위기 조성을 위해 도내 최초 미디어파사드를 춘천 소양2교 아치구조물에 설치하여 오는 11.13일 오픈한다.

 춘천 미디어파사드에는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영상 2편과 함께 강원도 관광지를 소개하는 영상 1편을 포함해 총 3편이 상영될 계획이다.

* 미디어파사드 운영시간 : 18:00부터 20:00까지 연속 상영

 특히, 춘천 미디어파사드는 소양강 스카이워크와 소양강 처녀상 등 의암호를 활용한 춘천의 관광명소와 어우러져 춘천을 찾는 관광객에게 또다른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하여 높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미디어파사드를 소양강 스카이워크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춘천시와 협의하여 동절기 운영시간을 당초 오후 5시에서 오후 7시로 연장 운영한다.

 금번 오픈한 춘천 미디어파사드 외에도 평창동계올림픽 기간에 맞춰 강릉과 평창 2곳에 미디어파사드가 추진 중에 있어, 동계올림픽 기간강원도를 방문한 관광객들은 도내 곳곳에서 수려한 미디어파사드를 관람할 수 있을 것이다.

* 강릉(스피드스케이팅 경기장), 평창(올림픽플라자)

 변정권 올림픽운영국장은 “춘천 미디어파사드가 2018평창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대회 홍보 및 붐 조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 올림픽 이후에도 강원도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도민 여러분이 올림픽의 주인공인 만큼, 올림픽이 종료될 때까지 ‘하나된 열정’으로 성원해 주시고,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