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영동군이 다음달 11일까지 참신한 홍보 아이디어를 공개 모집한다.

군은 군정운영에 있어 최신 트렌드에 맞고 군민들이 공감하는 홍보전략을 필수요소로 보고, 군의 주요시책과 현안사업 등의 적극적인 군정홍보로 영동군의 가치와 위상을 높이고자 공모전을 마련했다.

공모주제는 힐링타운, 산업단지, 축제, 관광지, 귀농귀촌에 대한 톡톡 튀는 홍보 아이디어로 영동군정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존 매체를 제외한 홍보방안이나, 기존 매체를 활용할 경우 홍보 콘텐츠, 계획서를 서식에 맞춰 인터넷(군 홈페이지·국민신문고), 우편(영동군·읍 동정로1 영동군청 기획감사실 제안업무 담당), 방문접수, FAX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다만 이미 공지되었거나 이용하고 있는 것, 특정 행위 요구 민원사항, 단순한 주의환기·비판 표시에 불과한 것 등은 제안 선정에서 제외된다.

접수된 제안은 능률성, 창의성, 계속성, 적용범위, 노력도 등 영동군제안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에 따라 채택여부가 결정된다.

선정 발표는 12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되며, 채택된 제안자에 대하여는 등급에 따라 시상금(20~100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영동군청 기획감사실(☎043-740-3055)로 문의하거나, 군 홈페이지(http://www.yd21.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영동군은 항시 군정운영 전반적 사항에 대한 군민의 참신한 아이디어 접수를 통해 우수한 제안 군정에 반영하고자 제안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