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창고 일대를 거닐며 가을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동부창고 문화지도 가을 백일장 ‘오늘을 담은 한마디’가 10월 1일부터 11월 12일까지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동부창고 백일장은 원고지에 직접 손글씨를 적어볼 때 느낄 수 있는 인문학적 감성을 더해 동부창고 문화지도를 체험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가을백일장은 여름백일장에 이은 두 번째 프로그램이다.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동부창고 문화지도와 함께 여행 중 느낀 감성 한 줄을

가을백일장 책갈피 뒷면에 적어 사진으로 찍은 뒤 해시태그(#동부창고, #동부창고백일장)와 함께 SNS(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다면 동부창고 이메일(dbchangko34@naver.com)로 참여하거나 동부창고 페이스북 가을백일장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대신 참여도 가능하다.

참여한 작품은 동부창고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며,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기록한 5개 작품을 우수작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참여자 5명 모두에게는 카페 이용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1등 작품은 동부창고 36동 책골목길에 ‘라이트박스’로 설치하여 방문객들에게 우수작품을 관람할 기회를 제공한다. 2등은 직접 선정된 문장을 새겨 넣어 제작하는 ‘나만의 우든펜 제작권’을 증정한다.

동부창고 문화지도와 가을백일장 책갈피는 동부창고, 문화산업단지와 동부창고 8경과 예술의전당과 청주시립미술관 등 문화예술공간, 문화지도 등록업체 및 청주시내 카페 30곳, 도서관 및 독립서점 8곳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가을 백일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부창고 홈페이지(www.dbchangko.org)를 참조하거나 전화(☏043-715-686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