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시장 권영세)와 안동경찰서(서장 박영수), (주)한류닷컴(대표이사 이효진)은 10월 16일 안동시청 소통실에서 취약가구 아동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취약가구 아동 중 수술이 꼭 필요한 아이들에게 의료비와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하고 범죄에 노출된 아동․청소년들의 안전을 강화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이들 3개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뜻을 모으고 취약 아동 지원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한류닷컴은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이란 슬로건으로 수년간 사회공헌 활동을 해왔다. 지난 2008년부터 자원봉사와 장학금 전달, 자선 공연을 이어왔다. 특히 2015년 병․의원들로부터 재능기부를 끌어내면서 무료 수술과 치료비 지원 등 취약가구 아동들에게 다양한 의료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관내 취약가구 아이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치료를 못하는 경우와 치료시기를 놓치는 안타까운 것이 현실인데 민간 기업의 참여로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안동이 고향인 한류닷컴 권용해 회장과 이효진 대표는 “사회공헌에 뜻을 같이 하여 고향에 있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더 많은 의료기관과 협약을 통하여 추후 계속적인 지원으로 아이들이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