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2017 옥천 행복 어울림 축제 개최
[영상] 2017 옥천 행복 어울림 축제 개최
  • 손혜철
  • 승인 2017.10.1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청북도옥천교육지원청(교육장 한경환)은 10월 15일(일) 2017. 옥천 행복 어울림 축제를 옥천군(군수 김영만)과 공동으로 개최하였다. 올해 처음 실시된 2017. 옥천 행복 어울림 축제는 기존의 옥천교육지원청의 문화 예술동아리 발표회 및 전시, 옥천행복교육지구 사업 중 알록달록 드림공작단 및 마을아카데미의 체험 및 전시와 더불어 옥천군 평생학습원에서 주관하는 옥천 틴에이저 페스티벌을 함께 엮어 <옥천 행복 어울림 축제>로 공동 개최하게 되었다.

 

 

2017. 옥천 행복 어울림 축제는 10월 15일(일) 오전 12시에 점심식사(비빔밥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이원오케스트라 공연, 죽향초등학교 중창단 공연 등 총 18팀의 학생 및 일반인의 동아리 공연, 손거울 만들기, 가죽공예, 전각도장 체험 등 29개 체험행사 운영, 옥천중학교 학부모 동아리의 가죽공예 전시, 옥천여중의 바느질 공예 전시 등 11팀의 전시회를 운영하였다.

 이번 축제는 옥천행복교육지구의 취지인 지역과 함께하는 교육의 뜻를 살려 지역의 축제와 교육축제를 함께 엮어 그 결실을 함께 공유하고 즐기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는 데에 그 큰 의미가 있다.

 옥천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옥천군과 상호 협력하여 지역과 함께 학생들이 행복한 옥천행복교육지구 구현을 위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