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 맛집 ‘대포동산 횟집’, 상다리 부러질 듯 푸짐한 해산물 한상차림 선보여
중문 맛집 ‘대포동산 횟집’, 상다리 부러질 듯 푸짐한 해산물 한상차림 선보여
  • 승진주
  • 승인 2017.10.14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주 중문에는 30년 전통을 자랑하며 제주 도민들과 관광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성황리에 운영되는 맛집이 있다고 한다. 제주 서귀포시 소재의 ‘대포동산 횟집’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업체는 주로 다금바리, 돌돔(갯돔), 황돔, 광어 등 다양한 자연산 횟감을 판매하고 있는데, 대포동산 횟집이 오랫동안 성원받은 비결은 철저한 식재료 관리와 한결같은 맛에 있다. 제주맛집 ‘대포동산 횟집’의 대표는 “엄선된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해 고객 여러분께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음식만 선뵈기 위해 노력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활어회는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조리해내기 때문에 비린내 없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고, 가을 신메뉴로 한치물회 및 전복성게물회, 소라물회를 함께 선보여 역시 인기라고 한다.

이 외에도 대포동산횟집은 푸짐하고 싱싱한 밑반찬(스끼다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는 각종 회 뿐만 아니라 새우, 전복, 문어, 키조개 관자, 멍게 등 신선한 해산물을 한 상 가득 차려내 맛 뿐만 아니라 보는 눈의 즐거움까지 잡아내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중문맛집 ‘대포동산 횟집’은 대포항 옆에 위치한 만큼, 드넓은 바다 조망이 가능하고 식당 내부가 본관과 별관으로 나눠져 있어 200명 이상 수용 가능해, 대가족여행이나 회사연수회 등 각종 단체행사장소, 단체모임장소로 추천된다. 여기에 더해 식당 단체예약 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해 손님의 편리함을 높이고자 한다.

‘대포동산 횟집’의 대표는 “중문맛집, 제주도민맛집, 중문관광단지맛집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는 만큼, 믿고 소개 할 수 있는 업체가 되기 위해 정진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맛집 ‘대포동산 횟집’은 콘도형펜션 ‘동산나라 펜션’도 함께 운영 중이며, 해당 펜션 투숙객에게는 회메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체예약 및 펜션예약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 ‘대포동산 횟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