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고 맛있는 고기집’을 찾는 이들을 위해 영업한다는 구리시 토평동에 위치한 ‘소와돼지’ 윤문호 대표는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저렴하게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한우와 한돈(돼지고기)이 아닐 경우 손님들께 보상한다는 슬로건을 내세울 수 있는 것도 그만큼 고기의 맛에 자신이 있어서다.”라고 말한다. 또한 본 식당은 검베사거리 구 금강산사우나앞 뒷 골목에있어 저렴한 임대로 인해 여타 식당들 보다 넉넉한 양을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소와돼지’는 가성비가 좋은 식당으로 알려져 있다. 2인 기준 한우500g과 한돈600g의 많은 양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게다가 한우, 한돈은 손님의 취향에 따라 마음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이렇게 ‘소와돼지’가 한우 A+등급 이상, 한돈 하이포크 1등급+의 품질 좋은 고기만 제공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유는 해당 업체가 정육식당이기 때문이라고 한다. 업체의 대표는 “우리 고기를 좋아하시는 손님들은 멀리서도 많이 찾아주시고, 각종 행사나 캠핑을 떠나는 이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정육식당이니 만큼 정육 판매도 같이 하고 있어 소비자가 직접 고기를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고기를 구울 때 사용하는 숯 또한 참숯을 고집하여 고기의 맛을 높이고 있다.

한편 ‘소와돼지’는 50인 수용 가능한 좌석과 20대 수용의 주차장이 모두 완비되어 있어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활용 가능하다.

예약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구리시 토평동 ‘소와돼지’에 전화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