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의왕 백운호수 인근에 위치한 ‘부산복’에서는 훈련받은 복요리 전문가가 만든 다양한 복요리와 함께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음식인 간장게장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맛집 탐방 개척지로 추천 되고 있다.

흔히 복어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고급 생선으로 알려져 있다. 이렇게 맛도 영양도 풍부한 복어에는 독이 있어, 복어전문점 에선 독을 제거할 수 있는 전문 복어조리사만이 조리를 할 수 있다. 이렇게 까다로운 조리법 때문에 가정에서는 쉽게 맛보기 힘든 복요리는 많은 식도락가 사이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고, 그래서 ‘부산복’에는 전국 방방 곳곳에서 이미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다고 한다.

또한 해당 업체의 또 하나의 대표 메뉴 간장게장은 업체의 대표가 직접 엄선한 신선한 돌게만을 공수해 이 집만의 비법 양념에 재워 비린 맛이 적어 깔끔하고, 짠 맛은 줄이고 깊은 맛은 더해 식당을 찾는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한다. 거기에 단돈 8천원의 저렴한 가격에 게장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은 ‘부산복’의 가장 큰 강점으로 꼽을 수 있다.

해당 식당의 대표는 “밥도둑으로 불리는 간장게장을 아쉬움 없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게 하고자 했다.”며 “또한 함께 나오는 기본 밑반찬이 10가지가 넘어 한번 찾아온 손님은 반찬이 생각나서 다시 찾아오기도 한다.”고 전했다. 여기에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민물 매운탕은 이 집의 또 하나의 인기 메뉴로 역시 찾는 이들이 많다고 덧붙였다.

또한 ‘부산복’은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되어 있어 주차가 편리하고, 각종 모임, 회식 장소로도 추천 되고 있다. 그리고 의왕 지점 외에도 산본에 지점이 하나 더 있어 역시 인근 지역의 인기 식당으로 꼽힌다고 전했다.

이밖에 더 자세한 사항이나 예약 문의는 의왕 백운호수 근처 ‘부산복’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