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백나무 이용 국내 유일의 특허난 편백톱밥 찜질욕 편백효소원 배병덕입니다.

편백톱밥 찜질욕으로 많은 불자를 포함 스님들로 부터 좋은 호응으로 운영되던 중 지난 7월 청주에 많은 비로 산사태가 발생하여 7월23일  KBS 1TV 전국뉴스로 방영 될만큼 많은 피해를 입어 당분간 찜질방 영업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 위기를 기회로 그 동안 많은 연구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스님만을 위한 편백황토 온수침대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자사제품들도 침대와 고정을 위해 소량이나마 경화제(본드) 등을 사용 제작해 결코 친환경이라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많은 불자들의 고충을 오직 스님들의 몸과 마음으로 풀어 그 피로감은 말로 표현조차 힘든 상황에 스님만을 위한 편백황토 온수침대를 업자가 아닌 불자로써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침대상판은 친환경 황토 만을 사용하였습니다

침대에 사용할 황토에 새싹 씨앗을 뿌려 물만주어 새싹이 발아하는 과정을 사진으로 남겨 친환경 황토임을 입증하였으며, 나머지 침대부분은 오직 편백나무 만을 이용 편백황토온수침대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편백나무는 일본에서 직수입한 원목으로 30cm이상 수령 70년생 이상 만을 직수입 해 타 어느 곳도 따라올 수없는 자재만을 사용했음을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황토+편백나무+한지+온수 만을 사용한 편백황토온수침대를 제작해 불자들을 위해 힘 쓰시는 스님들께 최상의 제품이라 감히 말씀드리며, 현재  초정  초암사, 옥천 대성사, 미원  명각사, 낭성  다유정사, 진천 미륵사, 청원 내원사, 청주 용화사 외에  여러 스님들께서 사용하고 계신 제품으로  깊은 산중에 돌침대 ,옥침대, 나무집성침대를 사용하신 스님들도 황토흙과편백나무, 한지로 제작한 저희 편향브랜드의 황토편백나무침대로 교체해 힘든 육체를 개운한 잠자리를 통해 조금이나마 몸이 개선되는 것을 느끼시고 계십니다.

편백효소원이란 상호를 걸고 편백톱밥 찜질욕으로 CJB청주방송 생활발견 유레카에 방송되면서 많은 불자와 스님들께 건강을 제공해왔지만 수해로 인해 당분간 영업을 재개하지 못해 고심하던 중 주위에 여러 스님들의 고견을 참고해 찜질방에서 처럼 체온을 올려 건강증진을 위한 편백황토온수침대을 만들게 되어 많은 이용으로 건강한 잠자리를 부탁드립니다.

편백효소원의 편향브랜드제품은 기존 특허출원중인 편백비누와 스님만을 위한 '삭발쾌 편백비누' 출시로 명품만을 만드는 편향 제품이오니 안심하시고 사용해 스님들의 건강함을 지켜드릴 것을 확신합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업자가 아닌 불자로써 한점 부끄럼 없는 스님만을 위한 제품이란 점을 말씀드립니다.

항상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편백효소원(편향) 배병덕올림

<문의> 편백효소원(편향) 배병덕 010-3280-7776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