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병우) 고용존에서는 충남지역의 구인난을 해결하고, 구직자들의 취업을 향한 ‘제6회 청년채용의 날’을 9월 20일 10시부터 천안센터(충남테크노파크 생산관 위치) 고용존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청년채용의 날’이란 청년 채용장려와 효율적인 취업지원을 하며 구인-구직자 간 간극 최소화 및 미스매칭 해소를 위하여 진행하고 있는 충남센터 고용존의 지원 사업으로 구인·구직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청년채용의 날’은 인재채용과 구직의 기회를 희망하는 구인업체·구직자 누구나 신청을 받고 있으며, 매칭지원 뿐만 아니라 인재매칭 후 ‘2017 스타트UP-청년취UP 매칭사업’ 등 고용존의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하여 인재지원금, 타 프로그램 연계로 폭넓게 지원하고 있다.

고용존 관계자는 앞으로의 충남 경제활성화와 고용촉진을 위하여‘청년채용의 날’ 뿐만 아니라 고용존에서 연계가능한 지원 및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아가며 충남지역 기업과 구직자들이 충남센터 고용존을 통하여 구인·구직갈증을 해소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청년채용의 날’ 및 고용존 지원사업에 대한 안내·접수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공식홈페이지에서 또는 상담을 통해 진행되며, 충남지역의 인재매칭·취업을 희망하는 모든 기업과 구직자를 대상으로 상시로 신청을 받고 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청년채용의 날’ 및 고용존 지원사업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센터(☎ 041-536-7882, 김다원 연구원)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