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랑구 중화동 소재 뷰티샵 ‘라미뷰티(대표 차보람)’가 뷰티강의를 진행하며 미용 전문가 양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라미뷰티는 속눈썹 및 반영구, 메이크업, 왁싱 등 다양한 뷰티 강의를 개인 맞춤형으로 진행한다는 입장이다. 반영구화장 과정은 눈썹반영구 및 입술반영구, 아이라인반영구, 헤어라인반영구 등으로 커리큘럼을 조성했으며, 속눈썹 과정을 수강하면 속눈썹펌, 속눈썹연장 등 속눈썹 시술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과 실무를 익힐 수 있다. 또 메이크업, 왁싱 과정은 필수 이론, 실무교육과 함께 최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한다.

차보람 대표는 “뷰티 산업이 성장세를 기록하며 반영구, 속눈썹 등을 기반으로 한 일자리 창출 또한 증가하고 있다”며 “100회 이상의 수강교육을 통해 수많은 제자를 배출한 만큼 전문 지식과 탄탄한 실무경험을 갖춘 미용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강조했다.

라미뷰티는 뷰티강의 뿐만 아니라 속눈썹 및 왁싱, 피부관리,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시술을 진행하는 토탈뷰티샵이다. 특히, 원스톱 시스템을 갖춰 한 번의 방문만으로도 모든 뷰티 시술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업체만의 차별화된 장점이다.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미용관련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기 위해 원스톱 시스템을 운영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모든 직원들이 미용학과 및 미용학원강사, 미용협회 출신으로 다양한 국가자격증을 보유한 만큼 전문적인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속눈썹시술은 속눈썹펌, 속눈썹연장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의 속눈썹을 구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브라질리언왁싱, 겨드랑이왁싱 등 왁싱 시술과 피부관리, 속눈썹은 민감한 피부에 시술이 이뤄지는 만큼 안정성을 인증 받은 제품만 사용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혼주메이크업이나 웨딩메이크업(신부메이크업, 신랑메이크업), 돌잔치메이크업, 가족사진촬영메이크업, 프로필촬영메이크업 등 상황과 때에 맞는 메이크업도 받을 수 있다.

라미뷰티의 차보람 대표는 “추천을 통해 내방하는 경우가 대다수인 만큼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시술을 제공하는 한편 체계적인 뷰티 강의를 통해 차별화된 미용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피부관리 및 왁싱, 속눈썹 시술 상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중랑구 중화동에 위치한 ‘라미뷰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