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관장 권혁서)은 어린이 뮤지컬 ‘헬로 파미파미 손씻기’ 공연을 오는 9월 15일(금)부터 9월 16일(토)까지 2일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신나는 노래와 재미있는 안무를 통한 신체․감성 발달 교육적인 이야기를 다룬다. 각각의 캐릭터들이 각자 가지고 있는 능력들을 발휘해 파미마을을 가꾸며 악당들을 물리치는 내용이다. 특히 개인위생이 질병예방에 매우 중요한 만큼 어린이들이나 부모님들에게까지 손씻기의 중요성과 경각심을 알리는 어린이 교육 뮤지컬이다.

미리 공연을 들여다보면, 행복한 파미마을에는 요리대장 쿠쿠, 노래를 좋아하는 송송, 운동을 좋아하는 팡팡, 척척박사 똥 박사님과 고민 해결사 뿅뿅이가 살고 있다. 어느 날, 친구들은 깨끗이 씻기 위해 준비를 하던 중 귀여운 악당! 세균뿡이 나타나 친구들 몰래 칫솔, 치약 비누를 모두 가지고 사차원 세계에 있는 파오 마을로 도망을 가고 만다. 뿅뿅은 친구들과 같이 세균뿡을 혼내주기 위해 사차원의 문을 열어 여행을 떠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어린이 뮤지컬 ‘헬로 파미파미 손씻기’ 공연은 15일(금) 오전11시 / 16일(토) 오후 2시, 5시 백조홀에서 진행하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에 만3세 이상 입장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