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렌트카, 신차 무보증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AK렌트카, 신차 무보증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 정우진
  • 승인 2017.09.0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마이카'시대에 접어들면서 자가용에 대한 필요가 증가하고 있지만 큰 비용이 드는 신차구입은 부담스럽기 마련이다. 한편, 무보증장기렌트로 초기비용없이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는 신차장기렌터카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진 가운데, AK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시스템'이 희소식이 되고 있다.

 

AK 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트카 서비스는 원하는 차종의 원하는 색상을 최소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신차구매 방식으로 일정금액의 장기렌트 보증금과 선수금 등을 납부하는 방식 혹은 초기비용 없이 무보증장기렌트카 방식 두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월 렌트료만 납부하면 취득세, 등로세, 각종 세금 및 차량 보험료가 따로 들지 않기 때문에 자동차가 필요하지만 초기 비용이 부담스러운 사회 초년생이나 신설 법인, 개입사업자, 구가의 수입자동차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신차 장기렌트카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는 국내 모든 장기렌트카 회사와 장기렌트 취급 캐피탈사의 견적을 동일한 조건으로 비교하면서 초기비용과 만기인수금을 확인할 수 있다.

 

AK렌터카에서는 할인 특가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디젤 외제차 (BMW250D, 벤츠E클래스 E220cc 장기렌트카)를 비롯해 경차 장기렌트카 (더뉴모닝, 레이, 더넥스트스파크), 준중형차(아반떼AD, K3, 크루즈 장기렌트카), 중형차 장기렌트카(K5, LF소나타뉴라이즈, SM6, 말리부), 대형차 장기렌터카(올뉴K7, G80, 그랜져IG 장기렌트), SUV장기렌트카(스토닉, 산타페DM, 스포티지, 투싼, 올뉴쏘렌토 등)등이 해당된다.

 

한편, AK 렌트카 신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K렌트카' 홈페이지 견적신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