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1일 수원 KBS인재개발원에서 개최된 ‘2017 MCT차이나스타 프로젝트’에서 중국에서 알려진 C-스타 왕홍들이 컬쳐노믹스 시상식에 참여했다. 왕홍중 예이칭[Ye Qing (YEKI)]이 5차례 생방송을 하며 약 1500만명 (8월 25일 825만2천, 27일 73만, 29일 228만3천, 30일 272만1천, 31일 109만9천)의 팔로우에게 한국의 우수기업제품 홍보 및 지자체를 홍보 하여 Culturenomics Silver 상을 받았다. 메이크업 베이스 전문 브랜드 로트리 정재민 대표가 시상했다.

‘2017 MCT 차이나스타 프로젝트’는 세계시장의 흐름과 중국 시진 핑 주석의 ‘일대일로(一帶一路)’ 전략에 맞춰 인터넷상의 새로운 실크로드를 개척하기 위해 중국의 파워 인플루언서 왕홍과 한국의 기술력 있는 기업이 교육이라는 매개체로 융합, 새로운 콘텐츠를 창조하는 프로젝트다.

주최측 미디어타임리치는 시즌성, 우수성, 미의 충족성, 차별성, 안정성, 합리적인 가격 등 엄격한 심사기준을 가지고 1차 서류심사(대표자 운영방침, 연구진 소개, 원료 및 제품공정과정 등)와 2차 제품 임상 체험 심사를 진행했다.

메이크업 베이스 전문 브랜드 ㈜로트리의 “로트리 안티 세범 연꽃 팩트”와 “로트리 워터프루프 젤 펜슬 라이너”가 우수기업인증 제품으로 선정됐다.

안티 세범 연꽃 팩트는 파라벤무첨가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가 있으며, 주성분인 연꽃추출물성분으로 피부톤과 피지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주성분 안정성 .또한, 워터프루프 젤 펜슬 라이너는 물, 땀에 강한 수퍼워터프루프로 번짐없이 완벽한 밀착으로 24시간 롱래스팅, 오토타입 펜슬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우수성을 인정 받아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편, 로트리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매달 소비자의 구매를 당길 수 있는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로트리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