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주얼리시티 G1다이아몬드, 핸드메이드 예물 중심으로 재편 진행 중
효성주얼리시티 G1다이아몬드, 핸드메이드 예물 중심으로 재편 진행 중
  • 유승호
  • 승인 2017.09.06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많은 예비부부들의 결혼예물투어 코스로 알려진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내에 위치한 'G1다이아몬드'에서 최근 결혼시즌을 맞아 대다수의 제품들을 신상 핸드메이드 예물로 재편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결혼문화가 점점 바뀌어가는 요즘, 일반적인 결혼예물 구성인 다이아몬드세트(반지), 웨딩커플링을 중심으로 할 예정이며, 형식보다 실용성이 중요해진 지금은 웨딩커플링이 결혼예물의 중심이 된 만큼 신상 디자인 역시 7할이 웨딩커플링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몇종류의 자체제작 디자인은 지금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종로예물 전문 G1다이아몬드 효성주얼리시티점이 오픈한 지난 5월부터 이미 몇차례의 신상 핸드메이드 제품들을 출시한 바 있기 때문이다.

 

지난 몇 차례 진행해왔던 '무료커플링 체험단 이벤트'에서도 웨딩커플링 뿐만이 아닌 프로포즈링, 탄생석목걸이 등 상품으로 받을 수 있는 제품들 모두 자체적으로 제작되었던 디자인으로서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내 핸드메이드 예물전문점으로서 큰 입지를 가지고 있다.

 

종로3가 본점에서부터 자체적으로 운용하고 있는 예물공방을 직영으로 하기 때문에, 제품의 제작에 있어서는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가 적극 반영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디자인에 대해 호평한 바 있다.

 

G1다이아몬드 황대표는 "예비 신랑신부님들의 개개인의 취향이 전부 다른만큼 어디서나 흔히 찾아볼 수 있는 간결한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들도 많다. 결혼예물의 실용성을 더욱 중요하게 인식하는 요즘이라 평소에도 가벼운 느낌으로 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트렌트화 되었다는 이유 때문이기도 하다"라며 "하지만 개성시대 이기도 한 만큼, 심플함 속에서도 특별함을 원하시는 분들 역시 많기 때문에 어렵게 결혼준비를 하시는 예비 신랑신부님들께 더욱 가치있는 결혼예물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여름 시즌에서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역시 가을맞이 이벤트로 새롭게 리뉴얼 될 예정이며, 결혼성수기이기도 한 만큼 G1다이아몬드 측은 "어느 때보다 더욱 합리적으로 결혼예물을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발품파라 웨딩카페를 통한 결혼예물15% 할인쿠폰 등을 이용한다면 기본적으로 비용을 쉽게 절약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