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가로수길 센트럴돔 소사벌택지개발지구 상가 공급, 모델하우스 운영예정
평택 가로수길 센트럴돔 소사벌택지개발지구 상가 공급, 모델하우스 운영예정
  • 정우진
  • 승인 2017.09.06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평택 가로수길 센트럴돔’이 배후수요 약 200만명에 이르는 소사벌택지개발지구 중심에 처음으로 테마형 상업시설로 공급된다. ‘평택 가로수길 센트럴돔’은 유럽형 스트리트몰을 컨셉으로 경기도 서남부권 최초의 테마형 상업시설로 들어설 전망이다.

‘평택 가로수길 센트럴돔’은 평택시 소사벌지구 상업23블록에 들어설 예정이다. 연면적 1만3천여평, 지하2층에서 지상4층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평택 가로수길 센트럴돔’은 쾌적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양방향 주차출입과 법정주차대수의 2.03배 이상을 주차면적으로,총 421대를 배치했다.

‘평택 가로수길 센트럴돔’이 위치하는 평택 소사벌택지개발지구는 고덕신도시 및 다수의 택지개발의 호재로 인구수와 세대수가 더욱 증가할 전망이기 때문에 최대 100만에 이르는 배후수요가 탄탄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평택 가로수길 센트럴돔’ 인근에 위치한 아파트가 많은 반면 상업시설이 부족하기 때문에 ‘평택 가로수길 센트럴돔’ 상가의 가치는 높아지고 있다.

‘평택 가로수길 센트럴돔’은 유럽형 스트리트몰을 컨셉으로 한 상가이며,이탈리아 밀라노의 ‘갈레리아 아케이드’와 같은 형식의 상가로 조성된다. ‘평택 가로수길 센트럴돔’은 ‘갈레이아 아케이드’와 같은 돔형 지붕설계를 적용해 유럽풍의 분위기와 넓은 개방감, 자연채광이 가능한 쇼핑몰로 조성 될 예정이다. ‘평택 가로수길 센트럴돔’의 1층~3층 내부 스트리트가 2.8km이며, 다중순환동선을 도입하여 점포별 연계성을 강화시켰다.

‘평택 가로수길 센트럴돔’은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각zone(5가지)별 3가지의 테마를 갖고있다. 3가지의 테마 전략적 배치로 동일 상가내에서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게 구성되어 맞춤형 쇼핑환경을 만들어낸다.

한편, ‘평택 가로수길 센트럴돔’ 상가에 대한 홍보관 등 자세한 일정과 문의는 대표번호를 이용하여 자세한 상담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