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발 맞춤가발, 항암가발, 헤어증모술 붙임머리 전문점 나래헤어아트에서 대구 탈모인들을 위하여 마치 모발이식 과도 같은 정수리증모술을 선보였다.

 

탈모인들 천만명인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나라의 심각한 탈모실정을 원킬증모술 로 다소 해소가 될 전망으로 아주 기대가 되는 기술로 알려졌다.

 

나래헤어아트는 기존에도 대구 등 경북을 비롯하여 경주, 포항, 부산, 울산, 광주, 대전, 서울 등지에서 붙임머리 정수리증모술 교육 및 수강을 들으러 전국의 미용업계의 원장들이 몰려들고 있다고한다.이번에 이슈가 된 나래헤어아트의 ‘원킬 증모술’ 은 탈모인들에게 모발이식 수준의 증모술로 일본 특수원사를 사용하여 기존 증모술의 단점이었던 2차 견인성 탈모를 방지하고, 한 번 시술 후에는 사람에 따라 6~7년 가까이 재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덮어쓰는 가발을 쓰려고 했던 사람들이 한번더 생각하게 하는 원킬증모술은 마치 모발이식 과도 같아 내머리와 똑같이 관리가 가능해 빗질, 수영장, 펌, 염색, 드라이등 자유롭게 할수있고, 일본특수원사를 사용해 애기머리카락 처럼 가벼워 탈모인들의 빠지기쉬운 머리에 2차 견인성탈모를 방지했다.

 

한편, 딸의 결혼 상견례를 앞두고 있는 혼주A씨는 정수리 에 머리숱이 없어 머리숱채우기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 끝에 혼주가발 부분가발 을 선택하려다 원킬증모술을 알게되어 너무 편하고 아주 신세계라고 기뻐했다.

 

엉키고 손상되기 쉬운 생인모와 달리, 나래헤어아트에서 사용하는 일본 특수 원사의 경우 기억형상모라 볼륨 유지가 가능하고 빗질이나 브러쉬가 가능하며, 수영장까지도 가능한 제품으로 가발보다 가성비가 높다.

 

브러쉬빗질 이 가능하고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증모술 이다. 여기에 대구붙임머리 전문점 나영자 원장 고유의 원킬 증모 기술을 더하여 정수리 증모 계의 새 바람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

 

국제붙임머리협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나영자 원장은 “오랜 경험을 통해 축적된 시술 노하우와 더불어 나래헤어아트만의 원킬 증모술로 대구 탈모 분야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파주, 구리, 창원, 통영뿐만 아니라 안동, 영천, 의정부, 목포, 전라도지역에서도 손님은물론, 교육,수강받으러 찾아와 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요즘 탈모를 겪고 있는분들이 천만명이 넘어가고있는만큼 일반 붙임머리를 하러 오셨다가 탈모로 정수리 증모까지 하고 가시는 분들이 늘고 있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