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을 맞이하여 필네스 잠실점에서 수강료의 전액을 환급하는 단기 다이어트반 19기를 모집한다. 필네스는 국내에서 알려진 EMS트레이닝 전문센터다. 실제로 많은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에도 수많은 리뷰와 감량 후기 글이 올라왔던 곳이 바로 필네스 EMS트레이닝 전문센터이다.

필네스에서는 체성분검사(INBODY)를 하고 감량 목표를 정한 후 기간 내에 감량에 성공하면 등록했던 수강료의 전액을 100% 환불해주는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전액환급 이벤트는 회원에게는 동기부여를 주며, 동시에 성공적인 마케팅효과에 도움되는 윈윈전략(WINWIN)인 셈이다. 지난 다이어트반 참가자들은 8주에 해당하는 2개월 동안 평균 10kg의 감량을 성공했다.

필네스의 관계자에 따르면 “프로페셔널한 EMS트레이닝은 의미 없는 유산소 운동과 불필요한 별도의 프로그램를 시키지 않는다. EMS트레이닝은 짧은 시간 고효율 운동을 위하여 생긴 것인데, EMS트레이닝이 끝나고 런닝머신이나 사이클 등 다른 프로그램을 진행을 하는 것은 다이어트 도움이 안 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필네스에서는 기존운동의 18배의 운동효과를 내는 EMS트레이닝 운동법으로 짧은 운동시간에 강력한 운동효과에 도움받을 수 있다. EMS트레이닝은 기존 운동에 시간과 체력적으로 부담이 많았던 일반인들에게 효율적인 대안을 제시한다.  20분 운동으로 최대 6시간의 운동효과에 도움될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EMS트레이닝은 의료목적으로 물리치료에 사용되던 저주파를 몸매관리 차원으로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저주파에 대해서는 안정성도 입증되어 이미 국내 병의원에서도 저주파 치료기등 EMS트레이닝을 사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