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만드는 스드메 직거래카페, 결혼명품클럽, 정찰제, 스드메 129만원  ‘김라파엘웨딩(대표 윤옥현)’이 스드메준비하는 모든 분들께 2023년까지 시중 고급 스드메 250만원급을 스드메직거래 129만원 정찰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라파엘웨딩에 따르면 9월부터 11월까지 스튜디오촬영 서울숲 야외촬영, 추가비없이 가능한 예비부부들은 스드메를 포함한 웨딩토탈패키지를 12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일체 추가비용은 없다.

 

특히 결혼식의 꽃이라 불리는 화려한 순백의 웨딩드레스는 김라파엘웨딩 웨딩제작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신상드레스만 제공된다. 또 윤옥현 대표의 경영원칙에 따라 한 번 제작한 드레스는 최대 10명의 신부에게만 대여하며, 헤어&메이크업 역시 경력 8년 이상의 원장급 아티스트가 스타일링을 맡는다.

 

윤옥현 대표는 “요즘 각종 온라인 카페에 스드메패키지 추가돈 그리고 웨딩플래너의 부실한 서비스가 자주 등장해서 이렇게 정품 스드메이벤트 중이”면서 “본식 웨딩드레스 피팅 비용도 무료제공 혼주메이크업 1명도 무료로 서비스되기에, 부담 갖지 말고 방문해도 좋다”고 전했다.

 

또한 신체적으로 또는 가리고 싶은 부분이 있는 신부의 고민을 웨딩드레스 제작하는 전문 디자이너의 스드메상담을 통해서 신부의 고민을 큰돈 추가비 없이 진행이되기때문에 부담없는 방문을 해도 좋다고 한다.

 

이밖에도 초보 예비부부들의 알뜰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 온라인 네이버 웨딩전문카페 ‘결혼명품클럽’ 을 통해 각종 혼수, 허니문, 한복, 폐백, 예물, 신혼가구 등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