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구입방법 중에서도 사람들이 주로 찾고 있는 방법은 바로 ‘신차장기렌트카’이다. 

 

“신차키움” 장기렌트카및오토리스 사업부에서 최저가 긴급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사이트 “신차키움”에서 시세보다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신차장기렌트카 대수 한정 특판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 차를 구매하거나 신차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시 비교견적은 필수다. 각 렌트사에 따라 월 렌탈료와 이 달의 신차프로모션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또한 반납 및 인수시 잔가, 보험료책정 등도 다른 만큼 렌트사 별 월 렌트료 확인도 중요하다. 

무분별한 경쟁으로 서비스가 부실한 업체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에 최대한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견적을 받고 꼼꼼히 비교 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차키움”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에서는 보다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렌터카 이용을 위해 소비자 각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 가격 비교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신차키움사이트에서 최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선납금을 보증금처럼 보이도록 해 초기비용 없는 신차장기렌트카 이용이 가능한 것처럼 유인하는 신차장기렌터카견적비교사이트가 있어 주의를 당부한다고 신차키움 관계자는 조언했다.

신차키움은 홈쇼핑장기렌트카와 달리 보증금 없는 신차장기렌트카이용이 가능하며, 초기비용이 없이 이용 할 수 있는 무보증장기렌터카도 만나볼 수 있다. 개인 신용도가 좋지 않을 경우 보증보험으로 대체해 이용 가능하다. 이 역시, 국산차, 수입차 장기렌트카 비교견적을 통해 최저가로 자동차 장기렌탈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현재 신차키움 긴급 특판 프로모션 차량인 투싼, 스포티지장기렌트, QM3, 티볼리장기렌트카 특별할인 차종 이외의 장기렌트카 신차프로모션 차종으로는 현대자동차 소나타뉴라이즈장기렌트, 그랜저IG장기렌트카, 제네시스G80, EQ900장기렌트 기아자동차 K5, K7LPG장기렌트카, 올뉴카니발, 올뉴모닝장기렌트, 르노삼성자동차SM5, SM6, QM3, QM6 쉐보레 스파크 등의 차종으로 장기렌트카 및 신차리스 가격비교가 가능하다고 한다.

 

또 내차를 처분하고 장기렌트로 이용을 전환할 경우에는 중고차 비용의 견적 또한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도 있다. 장기렌트카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 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 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신차장기렌트카를 안내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신차키움”는 서울뿐만 아니라 대전, 대구 부산, 인천, 광주 등에 신차 장기렌트카 직영점을 오픈 하여 어디서나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3인 1개 팀의 장기렌트카 매니저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한 최저가 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을 통해 계약 및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관리하고 있다.

 

한편, 초기비용없는 무보증장기렌트카, 장기렌트 조건 비교, 장기렌트카 신차리스 비교 및 보다 자세한 확인은 신차 장기렌터카가격비교사이트 “신차키움” 홈페이지를 통해 댓 수 한정 프로모션 차량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