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특약들은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료를 획기적으로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데, 그래서 자동차를 보유한 사람이라면 의무적으로 가입하게 되는 자동차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필요가 있다.

 

최근 나이가 어린 운전자 20대에서 자동차보험료를 알아보려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자동차보험료계산기를 통해 보험료를 최대한 낮추고 보장을 높일 수 있는 혜택이 무엇인지 ‘똑’소리나게 비교를 한다  .

 

자동차다이렉트보험은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통해 평균 15~35%까지 자동차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는데, 특약선택에 따라 추가적인 자동차보험료 할인이 가능해진다.

 

일단, 자동차보험료 할증 범위를 최대한 높게 책정하는 것이 유리한데, 인터넷자동차보험의 경우사고유무에 따라 할증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 자동차보험 갱신 시 할증 금액을 무시하는 경향이 크기 때문에 자동차보험 할증률이 얼마까지 되어 있는지 먼저 확인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교통법규 위반 시 최대 자동차보험료가 20%까지 올라가는 점 또한 유의해야 한다.

 

더불어 최근에는 각 자동차보험사별로 다양한 할인 특약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최근 마일리지 특약에 대한 보장이 점점 확대되고 있다.

 

주행거리가 짧을수록 자동차보험료를 깎아주는 것인데 최대 할인율은 30~40%에 달하는 만큼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다향한 혜택을 적용받아 ‘똑’소리나게 자동차보험료비교 하고 절약 하는것이 정답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