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포미족' 잡은 안마의자'유니크(CMC-910)'공개!
코지마, '포미족' 잡은 안마의자'유니크(CMC-910)'공개!
  • 유승호
  • 승인 2017.09.0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즐겁고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YOLO족’ 열풍이 불어 ‘미니멀라이프’, ‘포미족’ 등의 트렌드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추구하는 ‘포미(FOR ME)족’이 증가하고 있다. 포미(FORME)족이란 건강(For health), 싱글족(One), 여가(Recreation), 편의(More convenient), 고가(Expensive)의 앞글자를 따서 만든 신조어로, 자신이 가치를 두는 제품은 다소 비싸더라도 과감히 투자하는 소비자들을 일컫는 말이다.

 

이에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트렌드를 반영해 고급스러운 가죽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신제품 안마의자 유니크(CMC-910)를 출시했다.

 

코지마 안마의자 유니크(CMC-910)는 안마 시작 전 감지센서가 어깨 위치를 인식하고 다리 길이를 조절해 사용자 체형에 맞는 마사지가 가능하며 최신 LS타입 설계를 도입하여 마사지볼이 자연스럽게 이동하며 인체공학적인 전신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간단한 조작을 통해 전신 스트레칭, 경락지압, 요가, 여성, 남성, 학생 등12가지 다양한 코스의 마사지를 선사하며 요가모드에서는 약 170도 리클라이닝이 가능하여 색다른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게 하였고, 공간 절약형 슬라이딩을 통해 벽에서 10cm의 공간만 있어도 완전하게 누울 수 있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무중력 모드 기능으로 신체의 하중을 적절히 분산시키고 안마의자에 몸을 최대한 밀착시켜 단순히 정적으로 앉아서 받는 안마의자보다 마사지감을 높였으며, 리모컨의 TV 또는 BOOK 버튼을 누르면 TV를 시청하기에, 독서에 집중하기에 최적화된 자세로 전환시켜 준다.

 

한편, 코지마는 지난 의료기기 박람회 ‘키메스’에 이어 호텔&레스토랑 박람회인 ‘호렉스’, 동아 홈&리빙페어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유니크(CMC-910) 제품문의 및 구매문의는 코지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