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교육환경을 누리기 위해 "한달살기"가 알려지며, 사람들은 제주도 타운하우스분양에 대한 정보들을 찾아보곤 한다. 이에 제주도 타운하우스 "대평 아르테라스"도 알려지고 있다. 

 

현재 제주시는 30평형대 기준으로 분양가 5~10억까지 형성돼 있다. 높은 가격 부담으로 인해 서귀포를 찾고 있는 실정인데, 아르테라스는 4억 미만의 가격이다.

 

제주도 타운하우스 분양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교육, 교통망, 관광지구 이 세 가지이다. 대평 아르테라스는 마을 중심에 위치하여 여가생활의 중심이 펼쳐진다.

 

마을 앞으로는 레져활동을 즐길 수 있는 대평포구와 올레길8, 9코스가 있으며 뒤로는 패러글라이딩 체험할 수 있는 군산오름과 한라산의 경치를 느낄 수 있다.

 

1~2층, 3~4층, 다락방으로 조성될 예정인 가운데 1층과 2층 완벽한 독립적인 세대분리가 가능하여 1층 세 수익 2층은 세대주가 거주할 수 있다.

 

아르테라스가 위치한 창천리 마을 역시 관광객이 꾸준히 찾아와 현재 펜션 및 민박의 가동률이 상승 중이다. 이처럼 제주도 타운하우스분양 상품 중 세대분리가 가능한 타운하우스는 대평 아르테라스이다.

 

또한 제주도 10대사업 중 8대 사업이 서귀포시에서 실시 될 예정이다. 반경 2~15km 이내에 영어교육도시, 신화역사공원, 중문관광단지, 혁신도시 등이 위치한 입지로 도심 시내권 역시 이동이 용이하다.

 

제주로의 이주를 생각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힐링, 자연 이 두 가지를 생각하며 이주 할 것이지만, 아르테라스 안나영실장은 "편의성, 위치, 가격은 많은 부분을 고려해야 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대평 아르테라스 위치는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