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타운하우스분양 대평 아르테라스
제주도 타운하우스분양 대평 아르테라스
  • 정우진
  • 승인 2017.09.0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교육환경을 누리기 위해 "한달살기"가 알려지며, 사람들은 제주도 타운하우스분양에 대한 정보들을 찾아보곤 한다. 이에 제주도 타운하우스 "대평 아르테라스"도 알려지고 있다. 

 

현재 제주시는 30평형대 기준으로 분양가 5~10억까지 형성돼 있다. 높은 가격 부담으로 인해 서귀포를 찾고 있는 실정인데, 아르테라스는 4억 미만의 가격이다.

 

제주도 타운하우스 분양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교육, 교통망, 관광지구 이 세 가지이다. 대평 아르테라스는 마을 중심에 위치하여 여가생활의 중심이 펼쳐진다.

 

마을 앞으로는 레져활동을 즐길 수 있는 대평포구와 올레길8, 9코스가 있으며 뒤로는 패러글라이딩 체험할 수 있는 군산오름과 한라산의 경치를 느낄 수 있다.

 

1~2층, 3~4층, 다락방으로 조성될 예정인 가운데 1층과 2층 완벽한 독립적인 세대분리가 가능하여 1층 세 수익 2층은 세대주가 거주할 수 있다.

 

아르테라스가 위치한 창천리 마을 역시 관광객이 꾸준히 찾아와 현재 펜션 및 민박의 가동률이 상승 중이다. 이처럼 제주도 타운하우스분양 상품 중 세대분리가 가능한 타운하우스는 대평 아르테라스이다.

 

또한 제주도 10대사업 중 8대 사업이 서귀포시에서 실시 될 예정이다. 반경 2~15km 이내에 영어교육도시, 신화역사공원, 중문관광단지, 혁신도시 등이 위치한 입지로 도심 시내권 역시 이동이 용이하다.

 

제주로의 이주를 생각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힐링, 자연 이 두 가지를 생각하며 이주 할 것이지만, 아르테라스 안나영실장은 "편의성, 위치, 가격은 많은 부분을 고려해야 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대평 아르테라스 위치는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