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7일 프리오픈을 시작으로 8월 24일 정식 오픈을 한 고양 스타필드는 코엑스와 하남 스타필드에 이은 신세계 그룹의 대형멀티쇼핑몰이다.

 

오픈을 기점으로 많은 고객들이 방문 중이다. 남녀노소 그리고 가족들 모두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쇼핑몰 답게 고양 스타필드 내에는 100여개의 식당, 560여개의 쇼핑브랜드,야외 수영장과 찜질방이 있는 아쿠아필드와 SNS에서 이미 알려진 스포츠몬스터까지 즐길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평일, 주말 모두 타지역에서도 찾아올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이러한 스타필드의 수요 때문에 주변에 위치한 고양 스타필드 맛집들과 서오릉 맛집들도 덩달아 밀려오는 손님들로 분주하다고 한다.

 

그 중에서도 꽃게요리전문점으로 잘 알려져 있는 참한간장게장은 간장게장한상차림과 꽃게백숙등 국내산 연평도 꽃게를 사용해서 만들고, 음식에 들어가는 재료들은 국내산만 사용하고 있어 손님들이 찾아오는 곳이다.

 

쇼핑 후 여독을 풀기 위해 오는 손님들, 가족모임이나 회식 그리고 데이크코스로도 알려진 참한간장게장은 간장게장을 메인으로 양념게장, 돈까스, 야채샐러드, 꽃게장, 여수반찬 그리고 공기밥까지 함께 세트로 나오는 간장게장한상차림, 그리고 점심특선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알려진 전복소불고기정식,국내산 여수 먹갈치로 만든 갈치조림, 꽃게를 담백하게 요리한 꽃게백숙등 다양한 꽃게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메뉴라고 참한간장게장 담당자는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