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클럽 웨딩 스드메패키지 알뜰하게 준비하는 법
결혼클럽 웨딩 스드메패키지 알뜰하게 준비하는 법
  • 유승호
  • 승인 2017.09.0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요즘 결혼준비를 하는 분들 중, 각종 인터넷에 피해 사례가 올라오는 정보 때문에,  웨딩드레스 만드는 드레스제작실을 직접 찾아서 스드메패키지를 알뜰하게 준비하는 것이 예비신부들 사이에서 알려져, 그 중심에 있는 분을 만나봤다.

 

직구웨딩클럽을 운영하는 김 라파엘웨딩 디자이너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각종 공중파 방송을 통해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된 그는 지난 40년간 오직 웨딩드레스 제작 외길을 걸어온 장인이다.

 

디자인부터 재단, 봉재, 가봉까지 모든 과정이 그의 손끝에서 완성되는데, 특히 한 번 제작한 드레스는 최대 10명의 신부에게만 대여하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새 드레스를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웨딩드레스 한우물 40년간 만들고 있는 디자이너가 스드메패키지 129만원 정찰제 상담을 직접 해주는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김라파엘웨딩 스드메직거래 129만원, 이벤트에 참여하면 웨딩전문가와의 1:1 맞춤상담을 통해 본식 신상드레스(1벌), 경력 7년 이상의 원장급 헤어&메이크업(2회), 턱시도(2회), 웨딩부케(가족 부토니아 포함), 웨딩촬영(원판, 스냅, 11×14=20p 앨범 1권, 액자 20R 1개 서비스, 야외 촬영 시 추가 5만원), 웨딩베일, 장갑 등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김라파엘웨딩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웨딩전문카페 ‘직구웨딩클럽’에 가면 결혼준비 비용 절약하는 비법부터 체형별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 예비부부가 알아야 할 결혼상식 등 결혼준비에 관한 다양한 팁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