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무보증 심사율의 벽을 낮추어 초기 자본 없이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는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가 알려지고 있다.

 

장기렌트카 전문기업인 AK렌트카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무보증 심사 기준은 간소화하고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의 소비자는 좀 더 빠르게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품을 출고 받을 수 있게 했다고 밝혔다.

 

AK렌트카 렌탈 사업부는 초기비용 없는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무보증(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서비스로 1만대 이상 판매한 국내 대표 장기렌트카 업체다.

 

소비자들이 신차 장기렌트카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보증(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에 있다. 인기 비결로는 홈쇼핑 장기 렌트카 자동차 리스 상품과 달리 선납금 없이 이용 가능하며 신차 장기렌터카도 기존 신차 구매 방식 동일하게 소비자가 원하는 렌트카(국산차/수입차) 색상 옵션까지 모두 설정해 최소 2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렌트업체와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계약 완료 시 차량을 인수 및 반납 혹은 재리스 할 수도 있다. 국내 장기렌터카 와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및 견적직비교 사이트를 서비스 하는 AK렌트카 홍보담당자는 정식 등록업체인 메이저 장기렌트카 기업들과 협의 통해 각 렌트사의 세부 조건, 차량 정보 공유, 상품 비교, 시즌 별 프로모션 이벤트 등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구매 희망자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며, 개인사업자 및 법인장리렌트카부터 개인장기렌터카 등 맞춤형 견적제공 서비스를 한다고 전했다.

 

현재 AK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는 롯데렌터카(구KT금호렌트카), SK렌터카, 레드캡렌터카 등과제휴를 통해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금융서비스 상품을 취급하는 KB캐피탈, 하나캐피탈, 현대캐피탈, BNK캐피탈, 아주캐피탈장기렌트카 등의 비교견적을 통해 신차리스 장기렌트카 출고 후 계약 만료 시 차량 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다. AK렌트카 9월 특판 이벤트로 나오는 장기렌트카 특가 모델은 모닝, K3, SM3, K5, SM6, 쏘나타, 티볼리 장기렌트카 등이 있다.

 

이들 모델은 법인사업자장기렌트의 대표적인 소형 및 준 중형 장기렌트차량으로 AK렌트카 견적의뢰 시 오프라인대비 10% 저렴한 금액에 장기렌트카 구매를 제공하고 있다.

 

AK렌트카는 서울에 본사를 두고 경기도, 강원도, 전라도, 경상도장기, 제주도, 충청도 등 전국적으로 확장해 상담을 요청하면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전담 팀이 소비자가 원하는 렌트카 및 리스 조건을 반영  개인 맞춤형 견적을 제안해준다.

 

AK렌트카와 계약하여 신차 출고 후 사후 재리스 및 인수 반납 등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장기 렌터카 자동차 리스 관련 내용은 AK렌트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