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1인당 연간 약 500잔의 커피를 마신다고 한다. 고품질의 더치액상을 즐기면서 다이어트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일석이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빼자까페’가 플랜비코퍼레이션에서 출시됐다고 밝혔다.

 

‘빼자까페’는 액상을 건조과정없이 그대로 담아 본연의 진한 풍미를 지켜내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품목제조신고와 건강기능협회의 심의까지 통과한 제품이다.

 

맛과 다이어트 효과에 도움될 뿐만 아니라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섭취 방법도 쉽고 간단하다. 일회용 스틱에 가루파우더가 아닌 액상이 그대로 담겨있어서, 온도에 상관없이 희석이 용이하다. 2배 진한 액상으로 물이나 우유에 섞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낱개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하며 화학적 합성첨가물 없이도 실온에서 최대 1년간 실온보존이 가능한 특허기술을 갖추어 보관도 편리하다.

 

‘빼자까페’는 인도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주원료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 될 때 사용하는 효소의 활성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융(넬) 핸드드립으로 추출한 100% 콜롬비아산 아리비카 원두추출액과 L-카르니틴, 벨기에산 치커리뿌리추출분말 부원료로 함유됐다.

 

이에 비만과 다이어트로 인한 스트레스를 쉽게 해결하는 방법이 생겼는데, 빼자까페는 하루 2잔의 생활습관 교정으로 스트레스와 요요없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고품격 몸매를 선사한다고 한다. 

 

한편, 플랜비코퍼레이션 김재형 대표는 “우리나라의 커피 소비량은 세계 5위에 해당할 정도로 많다. 커피전문점부터 인스턴트 제품들이 많은데 가격대가 적당하고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면 고객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다이어트와 커피를 접목하여 시장에 도전해봤다”라며 덧붙여 “물론 다이어트 커피는 과거부터 있어왔지만 대부분 인공적으로 커피향을 첨가한 제품으로 그런 제품들은 실패하였고 다이어트 커피 시장 자체가 많이 줄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빼자까페만의 차별점은 인공적인 커피향이나 착향료 등의 화학적 합성첨가물 없이, 추출한 리얼액상이 그대로 담겨있다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