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제연폭포, 대포주상절리, 외돌개 등이 위치한 제주 서귀포 중문은 제주도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다. 또 중문에는 중문관광단지가 조성돼있어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숙박시설과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이밖에 대포항 등과도 인접해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어 사시사철 나들이객들로 붐비지만, 가격 거품 없이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맛집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가운데 30년 전통을 자랑하며 나들이객은 물론 제주도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유명 맛집이 있어 화제다. 제주 서귀포시 소재 중문맛집 ‘대포동산 횟집’이 그 주인공이다.

대포동산 횟집이 이토록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비결은 철저한 식재료 관리와 한결같은 맛에 있다. 제주맛집 ‘대포동산 횟집’의 대표는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해 고객 여러분께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음식만 선뵈기 위해 노력한다”고 설명했다.

업체는 다금바리, 돌돔(갯돔), 황돔, 광어 등 다양한 자연산 횟감을 판매하고 있다. 활어회는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조리해내기 때문에 비린내 없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또 오는 9월 가을 신메뉴로 한치물회 및 전복성게물회, 소라물회를 선뵐 예정이다.

이 외에도 푸짐하고 싱싱한 밑반찬(스끼다시)을 제공하는 것이 업체의 특징이다. 업체는 각종 회 뿐만 아니라 새우, 전복, 문어, 키조개 관자, 멍게 등 신선한 해산물을 한 상 가득 차려낸다.

이 뿐만 아니라 중문맛집 ‘대포동산 횟집’은 대포항 옆에 위치한 만큼 뛰어난 바다 조망을 자랑한다. 또한 본관과 별관으로 나눠져 있어 200명 이상 수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가족여행이나 회사연수회 등 각종 단체행사장소, 단체모임장소로 적합하다. 또 단체예약 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포동산 횟집’의 대표는 “중문맛집, 제주도민맛집, 중문관광단지맛집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며 사랑받는 만큼 믿고 추천 할 수 있는 업체가 되기 위해 정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맛집 ‘대포동산 횟집’은 콘도형펜션 ‘동산나라 펜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펜션 투숙객에게는 회메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체예약 및 펜션예약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 ‘대포동산 횟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