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 맛집 ‘대포동산 횟집’, 나들이객 사로잡는 푸짐한 해산물 한 상 차림 선봬
중문 맛집 ‘대포동산 횟집’, 나들이객 사로잡는 푸짐한 해산물 한 상 차림 선봬
  • 승진주
  • 승인 2017.09.01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천제연폭포, 대포주상절리, 외돌개 등이 위치한 제주 서귀포 중문은 제주도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다. 또 중문에는 중문관광단지가 조성돼있어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숙박시설과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이밖에 대포항 등과도 인접해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어 사시사철 나들이객들로 붐비지만, 가격 거품 없이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맛집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가운데 30년 전통을 자랑하며 나들이객은 물론 제주도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유명 맛집이 있어 화제다. 제주 서귀포시 소재 중문맛집 ‘대포동산 횟집’이 그 주인공이다.

대포동산 횟집이 이토록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비결은 철저한 식재료 관리와 한결같은 맛에 있다. 제주맛집 ‘대포동산 횟집’의 대표는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해 고객 여러분께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음식만 선뵈기 위해 노력한다”고 설명했다.

업체는 다금바리, 돌돔(갯돔), 황돔, 광어 등 다양한 자연산 횟감을 판매하고 있다. 활어회는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조리해내기 때문에 비린내 없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또 오는 9월 가을 신메뉴로 한치물회 및 전복성게물회, 소라물회를 선뵐 예정이다.

이 외에도 푸짐하고 싱싱한 밑반찬(스끼다시)을 제공하는 것이 업체의 특징이다. 업체는 각종 회 뿐만 아니라 새우, 전복, 문어, 키조개 관자, 멍게 등 신선한 해산물을 한 상 가득 차려낸다.

이 뿐만 아니라 중문맛집 ‘대포동산 횟집’은 대포항 옆에 위치한 만큼 뛰어난 바다 조망을 자랑한다. 또한 본관과 별관으로 나눠져 있어 200명 이상 수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가족여행이나 회사연수회 등 각종 단체행사장소, 단체모임장소로 적합하다. 또 단체예약 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포동산 횟집’의 대표는 “중문맛집, 제주도민맛집, 중문관광단지맛집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며 사랑받는 만큼 믿고 추천 할 수 있는 업체가 되기 위해 정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맛집 ‘대포동산 횟집’은 콘도형펜션 ‘동산나라 펜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펜션 투숙객에게는 회메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체예약 및 펜션예약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 ‘대포동산 횟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