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게이너마트에서 가을맞이와 새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9월 한달간 보충제 전품목 1+1 할인 이벤트로, 한통 구매시 30%할인, 1+1구매시 50% 할인, 패키지 묶음 구매 시 60%까지 할인 중이며, 구매금액 10만원이 넘을 경우 근육손실방지와, 근육량 유지에 도움을 주는 BCAA 까지 증정해주고 있다.

 

추가로 게이너마트 회원 가입시 [1만원 적립], 구매시 [1만원 쿠폰증정], 구매후 인스타후기 작성시 [30%할인 쿠폰증정] 등 보충제를 저렴하게 살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게이너마트는 현재 비케이뉴트리션이라는 생산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기업으로, 보충제 판매뿐만 아니라 생산,배송까지 한곳에서 처리하여 타 업체보다 보충제를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헬스보충제뿐만 아니라 운동과 헬스에 관련된 용품, 기구, 영양제, 닭가슴살, 소시지등 다양한 품목을 함께 구매할수 있다.

 

한편, 이벤트 관련 내용은 게이너마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게이너마트 관계자는 "2017년 10월12(목)일부터 15일(일)까지 킨텍스에서 비케이뉴트리션 키스포츠 페스티벌이 개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