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소재 ‘곽만근 갈비탕 별내점(대표 이화숙)’이 비린내 없이 깊고 진한 맛의 갈비탕과 푸짐한 갈비찜을 선뵈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별내 맛집 ‘곽만근 갈비탕 별내점’의 대표 메뉴는 수제갈비탕과 수제갈비찜이다. 구수한 진국이 감칠맛을 자아내는 갈비탕과 부드럽고 담백한 갈비찜의 비결은 꼼꼼한 밑작업에 있다. 별내 맛집 ‘곽만근 갈비탕 별내점’은 비린내를 제거하기 위해 총 4단계에 걸쳐 수작업으로 고기를 손질한다.

이화숙 대표는 “생갈비는 두툼하게 잘라내, 흐르는 물에서 핏물을 제거하는 것이 먼저”라며 “초벌 삶기를 통해 고기를 삶고, 기름기를 없앤다”고 맛의 비결을 밝혔다. 또 신선함에 방점을 찍은 만큼 호주산 등갈비 특등급만 사용하며, 각종 채소와 함께 24시간 우려낸 육수를 사용해 맛을 낸 수제갈비찜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박리다매로 소비자 부담 가격은 낮추고 음식의 품질은 높인 게 업체의 특징이다. 이 때문에 각종 모임장소, 회식장소, 외식장소 등을 찾는 사람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만큼 식재료는 대표가 매일 새벽시장에서 공수해온다. 관계자는 “최상의 식재료가 아니라면 아예 취급하지도 않는다”며 “고객과의 신뢰를 지키기 위해 오르는 물가에도 가격인상을 하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별내 맛집 ‘곽만근 갈비탕 별내점’의 이화숙 대표는 “양심껏, 부끄럽지 않게 요리한 갈비탕과 갈비찜만 손님상에 올린다”며 “믿고 추천 할 수 있는 업체가 되기 위해 정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가격 문의 및 모임장소, 회식장소, 외식 장소 예약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남양주 별내동에 위치한 별내 맛집 ‘곽만근 갈비탕 별내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