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역 맛집 ‘주장군’, 고소한 돼지 부속구이 맛볼 수 있는 고기집으로 인기
부천역 맛집 ‘주장군’, 고소한 돼지 부속구이 맛볼 수 있는 고기집으로 인기
  • 손혜철
  • 승인 2017.09.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고소하고 푸짐한 돼지 부속구이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지역주민은 물론 나들이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이 있어 화제다.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동 소재 고기집 ‘주장군(대표 김주겸)’이 그 주인공이다.

부천역 맛집 ‘주장군’의 인기 비결은 한결 같은 맛과 가격에 있다. 김주겸 대표는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만큼 지갑 사정을 고려해 돼지고기 부속구이를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했다”며 “유통 과정에서 생기는 가격 거품을 줄이고 좋은 품질의 돼지고기를 푸짐하게 제공해왔던 것이 꾸준히 사랑 받는 이유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돼지 부속구이 전문 고깃집 ‘주장군’의 대표 메뉴는 뽈살이다. 뽈살은 돼지 한 마리 당 100g 정도만 구할 수 있으며, 독특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고급부위다. 업체는 뽈살 이 외에도 갈매기살, 막창, 돼지껍데기, 염통 등 다양한 돼지고기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치즈볶음밥과 냉메밀국수도 사이드 별미 메뉴로 손꼽히며, 먹태나 닭발 같은 술안주 메뉴도 판매한다.

특히, 음식에 대한 정성이 남다른 만큼 대표가 직접 정갈한 밑반찬을 만들어 내는 것이 업체의 특징이다. 업체는 각종 장아찌는 물론 제철 채소로 만들어낸 반찬을 손님상에 올린다. 이 뿐만 아니라 각종 주류는 물론 쾌적한 공간을 갖춰 회식장소, 데이트장소, 외식장소 등 각종 모임장소로 적합하다.

부천역 맛집 ‘주장군’의 김주겸 대표는 “음식에 대한 정직함을 바탕으로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고기를 제공하며 신뢰할 수 있는 고깃집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추천을 통해 내방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단체예약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역 인근에 위치한 고기맛집 ‘주장군’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부천사람 2017-09-13 20:55:40
돼지 비린내 나서 먹다 나와버림.
주방 아줌마인지, 불친절 하구
그냥 동네 삼겹살집이 나음.
다시가고 싶은 마음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