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구입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신차영업소 및 각종 신차장기렌터카 업체의 프로모션 경쟁이 치열하다. 이에 따라 구입부터 계약완료 시점까지 중고차, 신차구매방법(할부, 리스, 장기렌트) 내차팔때 내차중고차매입부터 내차시세 까지 토탈케어시스템을 제공하는 신차장기렌터카가격비교견적사이트 카클릭에 대한 관심이 높다. 

 

새차살 때, 신차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는것도 좋다. 신차구매시기가 가장 적당한 요즘 자동차 구입방법 중 장기렌트카리스 가격비교를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9월 국산차, 수입차프로모션 및 전차종 리스, 장기렌탈 최저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카클릭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신차장기렌터카 비교견적이 필요한 이유는, 각 렌트사별로 이달의 프로모션이 달라지며, 반납 및 인수시 잔가가 달라지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알맞은 전차종, 전렌트사 비교견적이 필요하다고 한다. 내가 원하는 차종의 프로모션이 어떠한지, 렌트사별 월 렌탈료 및 인수금액이 얼마인지 정확하게 판단하는 비교견적이 필요하다.

 

자동차오토리스가격, 신차장기렌터카견적, 새차할부구매에 대해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은 지금 카클릭에서는 홈쇼핑장기렌트카보다 저렴한 5월의 프로모션을 공개한다.

 

현재 카클릭 9월 프로모션 상품은 수입차장기렌트카 인기차종 BMW520D 장기렌트카, 벤츠e클래스 E220CDI 신차장기렌터카 국산차 경차장기렌트카 레이, 스파크, 모닝 중형차장기렌트 K5, 스팅어, 코나장기렌트 대형차 티볼리아머, 그랜져IG 장기렌트카 국산준중형차 장기렌트, 스토닉장기렌트카가 9월에가장 국산차, 수입차 프로모션이 많은 상품이라고 한다.

 

카클릭에서는 초기비용없는 장기렌트카를 통한 무보증장기렌트카가 있으며, SK렌트카, 롯데신차장기렌트카, JB우리캐피탈, BNK, KB캐피탈 장기렌트카 등 전 렌트사와 신차영업소의 자동차구입 프로모션을 비교분석하여 신차 할인율에 맞춰 소비자에게 최저 장기렌탈료로 이용할수 있는 신차장기렌트카 견적비교시스템이다. 무보증 장기렌트 프로그램을 통해 홈쇼핑 장기렌트카와는 달리 선납금 없이 이용할수 있는 렌트카 이용을 많이 찾는다. 특히 비용처리에 유리한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신차 장기렌트카 이용이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신차장기렌트카 장단점 및 리스 정보등을 비교해 소비자에게 가장 합리적인 자동차구매방법을 제시하며, 국산차 외제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를 통해 렌트사와 딜러사의 프로모션을 비교분석한다. 정확한 견적을 위해서는 차량의 모델 및 옵션, 초기비용(보증금 선수금) 주행거리, 정비조건 등을 꼼꼼히 따져봐야한다.

 

‘카클릭’에서는 신차계약시 직접 방문하여 계약하며, 계약부터 출고까지, 출고 후 사고처리 및 보험처리, 수리 등의 문제 발생시 계약완료시점인 3년, 4년뒤까지 자동차의 모든 케어를 해주는 토탈케어상품이 마련돼 있다.

 

2017년 9월 신차(국산차,수입차프로모션), 내차팔땐, 내중고차시세, 오토리스 및 신차장기렌트카견적서 요청은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카클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