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홈페이지 트랜드는 4차산업혁명 기반기술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 반응형 웹디자인 PC와 모바일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스마트기기를 사용함으로써 다양한 디바이스의 해상도에 맞는 반응형 홈페이지디자인 제작을 하게 되면 따로 모바일용 홈페이지를 제작 할 필요가 없어 비용적인 측면과 관리적인 측면 모두 크게 절감 할 수 있다.

 

또한 반응형 홈페이지를 국비지원교육 받고자한다면 4차산업과 연관된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스마트반응형웹디자인에 특화된 교육기관을 선택 하는 것이 무척 중요하다.

 

이에 스마트반응형웹디자인 전문 교육기관인 ‘중앙직업전문학교’는 취업준비생들에게 맞는 반응형웹디자인 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스마트반응형 웹디자인 교육기관인 ‘대구중앙직업전문학교’는 웹표준, HTML5, CSS, 자바스크립트, UI/UX 디자인까지 국비지원으로 교육하는 국비지원무료교육센터이다.

 

이 곳에서는 기존 홈페이지를 제작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미래 SW 교육의 기반인 코딩을 통한 반응형웹디자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여러가지 웹기술과 앱기술, 그리고 디자인 기술를 교육하고 있으며, 요즘 업계에서는 자격증에 대한 생각이 예전과는 많이 달라져서, 입사채용 시 참고만 할 뿐이지 실제는 현장에서 직무를 수행 할 수 있는가를 우선시 한다고 한다.

 

한편 중앙직업전문학교 관계자 말에 따르면 “중앙직업전문학교는 4차산업혁명을 대비한 스마트반응형웹디자인과정은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에게 100% 국비지원 교육과 매달 훈련수당도 지급된다고 한다‘ 라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대구중앙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문의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