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례없던 경기불황의 여파로 인해 소비자들의 소비심리, 경향이 축소되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로 차량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신차 대비 저렴한 중고차를 구매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소비자들이 중고차 시장으로 몰리면서, 중고차 시장이 활발해지고 있는데, 중고차 소비자들이 중고차 전액할부 구매 시 필요한 정보를 제대로 숙지하지 못해 피해를 입는 사례도 늘고 있다. 일부 중고차 업체들은 중고차할부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일부 소비자들이 쉽게 현혹될 수 있는 낚시성 광고를 고의적으로 내고 있어 이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중고차 업체들의 이러한 불법행위들로 인해 중고차 매매에 부정적인 시각이 더욱 짙어지고 있는 한편,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중고차매매사이트 일품카는 법정 수수료 외에 다른 금액을 청구하지 않는 합리적인 매매를 추구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이다.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일품카 측은 “불법행위 없는 중고차매매를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중고차매매업체, 믿을 수 있는 중고차딜러를 만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공식딜러증을 보유한 딜러인지를 확인한다면 사기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만약 중고차매매 사이트에서 소개받은 딜러와 현장에 나온 딜러가 일치하지 않으면 이는 사기일 가능성이 높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등록원부, 자동차성능기록부, 보험이력 등을 확인해 매물이 안전한지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은데 간혹 사고 이력이 있어도 이를 숨긴 채 거래하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수원중고차사이트 일품카는 자동차진단평가사자격증을 보유한 실력있는 딜러와 1:1 맞춤상담을 통해 중고차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총 2회에 걸친 차량 점검으로 엔진 및 하부점검, 엔진오일과 같은 소모품 교체,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점검을 꼼꼼하게 진행한다.

 

일품카 측은 “일품카는 중고차 할부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중고차전액할부시스템 또한 갖춰져 있어 학생이나 주부, 저신용자, 무직자 등도 저금리로 원하는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수원중고차단지 일품카는 전국(서울, 인천을 비롯한 수도권 안산, 용인, 분당 등)에서 소비자들이 믿을만한 중고차사이트로 신뢰도가 높으며, 중고차 매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수원중고차사이트 ‘일품카’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전화 문의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