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안마의자
코지마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안마의자
  • 유승호
  • 승인 2017.08.3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에 대한 구매문의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건강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안마의자 구매율이 높아진 가운데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는 3D 마사지방법으로, 마사지볼이 상하좌우, 앞뒤로 돌출되면서 더욱 깊이 감 있는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135cm의 롱 L/S 타입으로 목부터 허벅지 일부분까지 마사지가 가능해 더욱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산림욕 효과에 도움되는 음이온 기능과 공간절약형 슬라이딩 기능, 세이프티 시스템, 발바닥 롤러 등 다양한 성능으로 힐링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

 

또한, 사이드 리모컨과 메모리 기능, 온열 기능, 5가지 자동코스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고 3단계 무중력포지션과 분리형 팔커프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는 어깨 위치를 11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안마의자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졌다.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의 캡슐형 디자인은 코지마가 처음 선보인 안락함이 강조된 디자인이며, 푸른빛의 LED무드등으로 인테리어에도 도움된다.

 

현재,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는 CJmall에서 단독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CJmall에서는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안마의자 구매 시 전용카펫과 구매평 작성 시 눈마사지기(CME-610)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8월에 출시한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구매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디자인적인 면에서나 기능적인 면에서 모두를 만족시켰기 때문이라 생각한다. CJmall에서 구매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문의사항은 코지마 홈페이지와 CJmall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