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서부동 소재 중국어학원 ‘뉴 차이나(대표 양춘녀)’가 무료 레벨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뉴 차이나는 수준별 학습을 도모하기 위해 자사(自社)에서 중국어 수업을 수강하는 학생에 무료 레벨테스트를 진행한다는 입장이다.

 

경주시에서 주관하는 평생문화학습센터에서 중국어 강의를 맡으며 중국어 교육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중국 원어민 양춘녀 대표는 “자신의 학습 수준이나 스타일을 파악한 후 이에 맞춰 학습을 실시하는 것이 성공적인 중국어공부를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이라며 “중국어는 발음과 톤에 따라서 의미와 뜻이 달라지기 때문에 원어민에게 정확한 발음과 톤을 밀착형으로 배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뉴 차이나는 기초 중심 교육에 방점을 찍은 중국어전문어학원이다. 모든 수업은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만큼 체계적이고 꼼꼼한 지도가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 뿐만 아니라 1:1 맞춤형 수업과 방문교육도 가능해 시간이 빠듯한 수강생이 듣기에도 적합하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중국어를 어려워하는 학생들에게 핵심만 짚어 쉽게 알려줌으로써 실력이 쑥쑥 자랄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원어민중국어학원 ‘뉴 차이나’는 초·중·고등중국어과정 및 성인중국어, 단체중국어 HSK자격증 과정 등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중국어강의를 진행한다. 이밖에 HSK단기합격, HSK자격증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HSK 과정도 운영한다. HSK 과정은 이론수업과 자주 출제되는 실전문제풀이를 함께 진행해 합격률을 높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원어민중국어학원 ‘뉴 차이나’의 양춘녀 대표는 “가정집 형식의 학원이기 때문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생활중국어를 자연스레 체득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차세대 제2외국어로 중국어가 추천되며 중국어를 학습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만큼 제대로 된 교육을 통해 원하는 바를 이뤄줄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중국 원어민 양춘녀 대표는 울산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정식으로 중국어 교사 자격증을 발부 받은 바 있다. 중국어회화, HSK자격증 과정 상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주 원어민중국어학원 ‘뉴차이나’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