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은 몸매 라인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로서 최근 탄탄한 몸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필수 관리 부위다. 특히 청바지와 스키니진, 라인이 드러나는 미니스커트와 같은 옷을 즐겨 입는 요즘, 엉덩이라인에 대한 관심이 큰데, 빈약한 엉덩이라인이나 밋밋한 뒷태를 가진 사람들에게 힙은 고민이 될 수 있다.

 

전문가들은 최근 피트니스 프로그램이나 연예인들이 탄탄한 힙라인을 통해 매스컴에 노출되면서, 그와 관련해 사람들은 힙업필러 시술을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완벽한 뒤태, 뒷라인을 꿈꾸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자가지방힙업, 필어힙업 등에 관한 힙업시술이 계속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힙업필러는 엉덩이 볼륨감이 떨어져 뒤태가 밋밋하거나 지방이식이 어려운 마른체형의 사람, 그리고 양쪽 엉덩이가 서로 비대칭을 이루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한 시술이다. 무엇보다 시술 후 빠른 일상으로의 복귀가 가능하다는 측면에서 바쁜 직장인들이나 학생들도 부담이 없는 시술로 알려졌다.

 

필러힙업잘하는곳으로 잘 알려져 있는 더라인 성형외과는 “예전에는 보형물을 넣는 방법으로 힙업수술을 진행했지만 부작용이 만만치 않았으며 힙업성형 후 엉덩이 부위가 시큰거린다거나 이물감이 느껴져 불쾌함을 호소하는 환자들도 많이 있었다”며 “필러 주입을 이용한 힙업시술은 수술 없이 주사만으로 진행하므로 빠르고 간편하며 이물감도 느껴지지 않으며, 지방이식과 비교해도 멍, 붓기, 절개 흉터가 없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더라인 성형외과는 “정품필러를 정량으로 사용하는 지의 여부를 꼼꼼히 체크하고 따져봐야 하며, 개개인의 체형과 조화를 이뤄 전체적인 라인을 잘 살릴 수 있는 미적감각을 갖춘 의료진을 통해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더라인성형외과는 체형전담의원장의 직접 진료 상담과 시술이 이루어지는 곳으로 알려졌다. 체형성형전담의가 직접 시술하고 결과까지 확인해 환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곳. 또한 지난 15년에는 JCI 인증을 획득해 국제적 기준의 안정성을 갖춘 병원으로 공식 인정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