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을 관통한 다이어트 식품 키워드는 보이차다. 보이차다이어트 효과의 후기가 이어지는 중이다. 보이차다이어트에 도전할 생각이라면, 제품을 선택하기 전 따져봐야 할 것이 있다.

 

우선 다이어트 효능이 인증된 보이차추출물 제품인지 확인한다. 방법은 간단하다. 제품 포장에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를 찾으면 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부여한 인증마크로, 인체적용시험을 거쳐 효능이 확인되었다는 뜻이다. 임상실험결과에 의한 적정량의 보이차추출물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기에 신뢰할 수 있다.

 

둘째, 안전성을 인증받은 보이차추출물 제품인지 확인한다. 먹거리 안전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위생적인 시설에서 제조된 안전한 제품인지 따져봐야 한다. 제조 및 품질관리가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에는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인증마크가 있다.

 

셋째, 갈산과 영양소를 함께 섭취하자. 비타민B1은 에너지 대사, 비타민B2는 정상세포의 기능유지, 비타민B6는 신경세포 보호에 필수인 성분이다. 다이어트 기간 동안 자칫 잃기 쉬운 활력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충분한 운동과 수분섭취를 병행하면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보이차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제품 중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는 보이차추출물에 비타민을 배합해 눈길을 끈다. 비타민B1, B2, B6뿐만 아니라 판토텐산을 포함하여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도록 했다.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는 고급 보이차 산지인 중국 운남성 보이차를 특허공법으로 추출한 보이차추출물을 사용했다. 휴럼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의 보이차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중감량 효과에 도움됨이 확인됐다. 12주간 보이차추출물을 섭취한 비만성인들의 체중, 허리둘레, 복부내장지방이 크게 감소했다. 또한 섭취 중단 후에도 4주동안 체중감소가 유지됐다.

 

알약형태인 휴럼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는 섭취가 간편하다. 특히 보이차다이어트의 핵심성분인 갈산이 집약된 알약으로, 티백이나 분말형태의 보이차보다 높은 다이어트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휴럼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 하루 섭취량 2정에는 임상실험결과로 인증 받은 양에 해당하는 보이차 39잔 분량의 갈산이 함유되어 있다.

 

한편, 효능과 안전성을 인증받은 보이차추출물과 비타민을 배합한 휴럼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는 휴럼공식몰인 요거베리라이프닷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