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부 L씨는 요즘 결혼준비 때문에 고민이 많다. 인터넷에 관련 정보를 찾다보면 너무 많은 업체들이 저마다의 장점을 내세우고 있어 어떤 것이 자신에게 맞는 것인지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요즘 결혼준비의 어려움은 정보 부족이 아닌 지나치게 많은 정보 때문이라고도 할 수 있을 정도로 수많은 결혼 업체들의 홍보 경쟁속에 소비자들은 혼란스러운 경우가 많다. 

 

이에 인터넷이 아닌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여러 업체를 비교 분석하려 해도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린다는 단점이 있다.

 

그래서인지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위해 웨딩방람회에 방문할 것을 조언한다. 

 

웨딩박람회는 결혼에 꼭 필요한 웨딩패키지(샵, 스튜디오, 본식촬영)가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며, 여러 관련업체가 한자리에 모여 있기 때문에 최신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 하고 충분한 비교 후 계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예식 날짜가 미정이거나 계획중인 커플들 또한 준비해야 할 품목과 더불어 예산까지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다.

 

오는 9월 2일과 3일 엑스코 맞은편 한국패션센터에서 대구웨딩예약센타가 주최하는 2017하반기 마지막 대구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대구웨딩박람회는 전문플래너의 1:1 맞춤상담, 오랜 경력의 믿을 수 있는 웨딩기업, 엄격한 업체 선정으로 매회 최대 규모, 최다업체, 최고의 계약율을 기록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구경북 대표웨딩박람회이다.

 

이번 행사 또한 알찬구성의 패키지 제품과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는 방문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참가를 원하는 예비부부는 사전예약을 통해 vip초대권을 발송받아 무료입장 가능하다. 

 

주최측 관계자는 "웨딩박람회는 경비절감과 시간절약이 가능해 대구경북 뿐만 아니라 다른지역의 예비 부부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계약의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고, 업체측과 주최측에서 준비한 방문선물과 상담시 받을 수 있는 모든 혜택들 또한 적용된다"고 말했다.

 

사전예약은 ‘대구웨딩예약센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